Little Known Facts About 무주리조트 스키강습.



겨울 시즌마다 수많은 강습을 하셨다네요. 갱상도 사투리로 차근차근 잘 가르쳐 주셨어요. 강습 내내 뒤에서 따라 내려오면서 문제점을 체크해 알려주었습니다.

폭이 좁거나 시야가 제한되는 지역에서는 모든 스키어가 특별한 이유 없이 멈추지 않아야합니다. 넘어진 스키어는 가능한 빨리 그 지역을 떠나야합니다.

 강사의 수준이나 자질이 살짝 의문스러울 수도 있겠으나 안 받는 것보다는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뒤에 오는 스키어는 앞서 가는 스키어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는 경로를 선택해야합니다. (급추월, 가로지르기 금지)

가장 좋았던 점은 수준별로 원하는 목표대로 강습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난 넘어지기 싫어서 계속 긴장하며 탔기에 저렇게 느릿느릿하게 내려왔는데

                   처음에는 괜찮은 듯 하지만 몇시간을 타다보면 스키를 못 탈 정도로 통증이 올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 스키강습의 경우에는 일찌감치 상담받고 예약해야 원하는 날짜에 수업을 받을 수 있어요.

무주 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국립공원 안에 있는 스키장입니다.

남쪽의 따뜻한 날씨로 인해 개장 기간이 매우 짧습니다. 가시기 전에 오픈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외부 샵에서 렌탈한 장비나 의류는 전화를 통해 픽업차량을 불러 샵으로 직접 가지 않고 반납할 수도 있다 ㅋ 개꿀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혈액순환이 안되어 발이 시려워 질 수도 있습니다. 

  - 스키를 들고 이동하실 때 어깨에 메고 이동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great post 가능하면 자재해 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